FAQ

자주 묻는 질문

작성자 : 교수학습지원센터03
작성일 : 2021-03-17 17:41
조회수 : 821

동영상 변환 시 Not Found 라는 오류가 떠요.

동영상 변환 시 오류 문구 발생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  영상시간이 긴 동일한 영상을 짧은 시간 안에 여러 개 업로드 하면서 발생한 이슈로 파악 됩니다.

  동영상 변환 시 변환 과정을 기다리지 마시고 [동영상 선택] 을 클릭하여 창을 닫습니다.

  창을 닫아도 변환이 되어지고 있으니 그 후 원하는 설정을 한 후 활동 저장을 하시면 변환 완료 후 학습자들의 수강이 가능해집니다.


동영상 업로드 후 영상 클릭 시 변환된 동영상이 없습니다” 가 뜨는 경우

아직 변환 중 이므로 시간이 지나시면 영상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  클릭 후 검은색 화면이 뜨면서 cannot load 가 뜨는 경우도 아직 변환이 완료 되지 않아 뜨는 문구입니다.  

  이럴 경우 해당 주차 동영상 옆  톱니바퀴 클릭 설명>  동영상 선택 누르시면 우측 동영상 정보 하단에서 변환 상태를 보시면 변환 중, 변환 완료 확인 가능합니다.


동영상을 올렸는데 온라인 출석부에 학생들 이름이 안 뜨고 출석이 안돼요

- 동영상 업로드 시 꼭 자료 및 활동추가에서 동영상으로 선택 하시고 업로드 해주셔야합니다.

  자료를 드래그 또는 파일로 업로드 할 경우 진도 체크가 되지 않아 온라인 출석부에 뜨지 않습니다.  


학생이 화상강의  시작하기 클릭 시 An unknow error occurred. 오류가 뜨는 경우

- 학생들의 그룹웨어 종합정보시스템에 이메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.


학생들이 동영상을 봤는데 출석이 안되고 지각으로 뜬다고 하는 경우

- 동영상이 여러 개 업로드 되어있을 시 동영상을 전체 다 시청하셔야 인정이 됩니다. (일부만 시청하시면 지각으로 뜸)

*동영상을 다 시청 후에도 출석 인정이 안 돼있을 경우 교수님께서 온라인 출석부 설정을 변경하셨을 경우 입니다. 



화상강의 시 학생들의 이름이 깨져서 보여요.

-해당 이슈는 업체에서 개발 중에 있으며,  LMS 이용안내 - FAQ 번호 23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








2021-06-21
교수학습지원센터03
2021-03-11
교수학습지원센터03